경북의 중심 예천! 변화와 혁신을 위한 '2021년도 시책 및 역점사업 보고회' 개최!

2020-09-15 오전 10:34:17

예천군에서는 김학동 군수의 주재로 15일 오전 10시 군청 3층 중회의실에서 2021년도 신규 시책사업과 역점사업 계획을 보고하는 '2021년도 시책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기획감사실과 행정지원실 보고를 시작으로 16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군정 발전을 위한 부서별 시책 발굴과 내년도 역점시책, 국도비 사업, 공약사항 추진계획 등에 대해서 심도 있는 논의를 했다.

 

 

경북의 중심도시 예천을 만들기 위해 예천읍 원도심 활성화와 더 행복한 주민들의 삶을 위한 생활환경 및 행정서비스 개선, 외부 방문객 유입을 위한 다양한 사업이 발굴됐다.

 

 

특히, 2021년에는 신활력플러스사업, 청년센터 설치, 전선지중화 사업을 통한 예천구도심에 활력을 불어 넣고 지방상수도 비상공급망 구축 등 주민 소득증대와 편의를 위해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번 시책보고에는 예천읍에서 제안한 대중교통 분실물 야외 보관함 설치부터 풍양면 사랑의 반찬나눔 공유주방 조성 등 읍면에서도 주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책이 발굴됐다.

 

 

김학동 군수는 "내년 사업은 금년 시책보고부터 시작으로 도청과 통합신공항 이전으로 황금 같은 기회를 맞아 공직자가 변화를 주도해 긍정적 효과를 주민이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

정차모 기자 (jcm5429@hanmail.net)

의견보기

  • 생활동선 (2020-09-15 오후 7:15:33)   X
    안동시민은 종합민원이 가능하지만 예천군민은 세무서업무는 영주, 법원, 검찰업무는 상주로 보훈업무는 안동으로, 국민연금업무는 문경으로 다녀야 하는 불편이 있는데 이를 해소하는 것은 행정통합입니다. ..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