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평천 산책로 주변 화장실 디자인 의견 주세요..예천군 주민 참여사업 추진 눈길!

2020-09-14 오전 8:33:17

예천군은 30일까지 군민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공중화장실이 없어 불편하다는 주민 의견을 해결하기 위해 도청 신도시 송평천 산책로 주변 공중화장실 외형 디자인(소요예산 3억 원) 주민 의견을 수렴한다.

 

 

세출 구조조정을 통해 코로나19 대응사업 등을 위한 긴급 예산 투입으로 어려운 재정 여건 상황이었으나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도비 확보에 총력을 기울인 결과 50%를 지원 받게 됐다.

 

군은 공중화장실 설치에 앞서 지역 특성에 맞는 6종류의 외형 디자인을 설계하고 주민들이 직접 선택 할 수 있도록 군청 홈페이지 팝업창과 '소통마당(선물조사)' 게시물을 통해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주민 의견을 적극 반영해 도청 신도시 이미지에 부합하는 화장실을 설치할 뿐만 아니라 이용객 편익을 도모하는 등 미관과 시설을 동시에 개선해 나갈 방침이다.

 

예천군 관계자는 "전과 달리 주민들이 행정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고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공중화장실을 많이 이용하는 주민들이 직접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설문조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

 

정차모 기자 (jcm5429@hanmail.net)

의견보기

  • 동일스위트 (2020-09-14 오후 12:40:30)   X
    예천군 담당자님께. 도청신도시 송평천은 신도시 주민들이 즐겨 찾아 운동과 산책을 하는 휴식 공간입니다.하지만 일부 구간은 가로등도 없고 해서 아주 불편합니다.조속히 가로등을 설치해 주시고, 기존 가..
  • 읍민 (2020-09-14 오전 10:47:52)   X
    주민에 의견을 묻는 좋은 생각에 박수를 보넵니다 서로 소통하는 좋은 기회가 될것입니다 화이팅 입니다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