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문면행정복지센터(면장 이동한)를 민원인 중심 '힐링 공간'으로 변화 시켜!

2020-09-10 오후 9:38:48

행정복지센터를 들어서는 순간 넓고 밝은 분위기 덕분에 덩달아 기분이 좋아집니다...용문면행정복지센터(면장 이동한)는 민원들에게 쾌적하고 편리한 민원 업무 환경 제공을 위해 1층 민원실을 리모델링했다.

 

 

기존 민원실은 민원인 대기 공간이 협소하고 업무 공간과 민원인 공간이 혼재돼 있어 행정복지센터를 찾는 민원인들의 불편 사항을 적극 반영해 공간을 분리하고 민원인 휴게 공간을 확충하는 등 주민 중심 친근한 분위기로 탈바꿈 했다.

 

 

특히, 휴게 공간에 카페식 테이블과 소파를 설치하고 생수커피차 등을 제공하는 미니바, 신문 및 다양한 서적들을 비치해 북카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되고, 혈압 측정기, 발마사지기 등 건강증진 장비도 설치해 민원인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호평받고 있다.

 

이동한 면장은 "지역 주민들과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을 위한 공간으로 새 단장해 더욱 친절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문턱 없는 행정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정차모 기자 (jcm5429@hanmail.net)

의견보기

  • 김동길 (2020-09-11 오전 11:03:49)   X
    역시나 이동한 면장님이 능력있고 잘 하시내요 저도 75년 첫 발령받은 용문면사무소가 고향같아서 너무 좋아요 그때 구계동 변필양이장님 지금도 잘 계신가요 즐겁고 풍요로운 한가위되세요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