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명면 신도시 내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 및 실시설계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2020-07-29 오후 2:45:26

예천군은 29일 오후 2시 김학동 군수를 비롯한 관계 공무원, 용역기관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청 중회의실에서 '신도시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꿈을 펼칠 수 있는 공간, 지역주민 및 청소년들에게 문화체험과 휴식.소통 공간기능 등 양질의 행정서비스 제공할 수 있는 복합커뮤니티센터 설계용역 최종 결과물을 선보였다.

 

 

군은 지난해 12월 착수보고회를 시작으로 관련기관 협의와 중간보고회 및 경제성 검토 등을 거쳐 설계안을 최종 확정하고 오는 8월 설계용역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신도시 복합커뮤니티 센터에는 가족센터, 호명면 행정복지센터 출장소, 다함께돌봄센터, 지역아동센터, 건강생활지원센터, 다목적체육관, 다목적강당, 체력단련실 등이 들어서게 된다.

 

설계용역사인 해마종합건축사무소는 "지금까지 다양한 의견 수렴을 통해 용역을 마무리하고 이를 바탕으로 복합커뮤니티센터가 예천군의 미래 발전을 위한 신성장 동력을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김학동 군수는 "신도시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 설계용역이 마무리 단계인 만큼 건립 청사진을 미리 점검해 사업을 원활하게 추진해 주민복지에 많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정차모 기자 (jcm5429@hanmail.net)

의견보기

  • 읍민 (2020-07-29 오후 5:26:42)   X
    청소년 수련관 체력 단련실 확장과 몇개 기구는 교체 좀 해주세요 수련관체력 단련실은 원도심에서 생활화는 사람들이 주로 이용합니다
  • 발전아래 (2020-07-29 오후 5:05:16)   X
    좋은취지지만.... 기존에 있는 빈공간 활용방안먼저 ... 새것만 추구하지말고 다들 생각을 했으면 좋겠다.. 답답한 마음으로 글올립니다....무슨뜻인줄.... 똑똑한 머리이니...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