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안동.예천지역위원회 안동시의회 본회의 불참 미래통합당 시의원을 규탄..

2020-07-29 오전 11:06:23

안동시의회는 724~28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임시회를 개회하기로 했다. 특히, 오늘 본회의는 안동시청의 집행부가 추진하는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한 업무보고를 듣고, 지방자치법 전부 개정 법률안 수정 촉구 건의() 이 처리될 예정이었다.

 

 

그러나 최초 합의된 개회 시간오전 11시가 되었는데도 8명의 미래통합당 의원들과 1명의 무소속 의원이 참석하지 않았고, 정회와 개정이 반복되다가, 결국 오후 230분경 산회를 결정했다. 개회일시를 시의회 운영위원회에서 사전에 합의하여 결정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각 지역구를 돌본다는 등의 이유로 미 출석한 의원들로 인해~

 

~제218회 안동시의회(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시장 및 관계 공무원 출석요구의 건,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한 보고의 건이 모두 무산되었으며, 이로써 안동시의회는 안동시민 앞에 약속을 지키지 못하는 부끄러운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다.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해야 할 의회가  다수의 미래통합당 의원들로 인해  제 기능을 못 하게 된 것이다.

 

이에 대해 더불어민주당 안동시, 예천군 지역위원회는 시의회 본회의에 출석하지 않고, 나아가 안동시민 앞에 불성실한 모습을 보인 9명의 의원(미래통합당 소속의원, 8)들을 규탄한다.

 

특히, 불참의원 대다수가 미래통합당 소속의원으로 확인됨에 따라, 김형동 미래통합당 안동 예천 지역당협위원장은 이번 사태에 대해 안동시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할 것을 강력히 요구한다. [기사제공:더불어민주당 안동.예천 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 이구호]

 

 

정차모 기자 (jcm5429@hanmail.net)

의견보기

  • 추녀 (2020-07-30 오후 7:17:01)   X
    더불어더듬어당이 언가이 설친다이?
  • 현정이 (2020-07-29 오후 7:19:25)   X
    더듬이미투당 잘한것 하나없으면서 말이많구나 자숙해라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