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서북부노인보호전문기관 개관 10주년 '다시 처음처럼' 기념행사 가져..

2020-07-29 오전 8:41:04

경북서북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황은정)28일 오전 10302층 프로그램실에서 김학동 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대한불교조계종 탄웅 스님, 관내 주지스님과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관 10주년 '다시 처음처럼'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경북서북부노인보호전문기관 기관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10주년 경과보고회(동영상) 및 노인학대예방 유공자 표창과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공모전 당선자 시상식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됐다. 노인학대 신고번호(36524시간, 전국 어디서나 국번없이 1577-1389)

 

 

황은정 관장은 "10년의 과정에서 지역 내 유관기관, 자원봉사자, 후원자, 그 누구도 하나 빠짐없이 모두가 함께하고 노력하였기에 오늘 같이 기쁜 날로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는 노인보호전문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서북부노인보호전문기관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하여 개인 및 단체에서 보내준 후원금으로 피학대 어르신 20가정에 물품키트를(선풍기, 먹거리 등) 지원하여 조금이나마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경북서북부노인보호전문기관은 코로나19 확산이 주요 관심사로 대두되는 현 상황을 감안해 행사장 출입 시 비접촉 체온계를 통한 발열체크, 행사장 소독 및 수시 환기, 마스크 착용, 손 소독실시 등 '고강도 생활 속 거리두기' 예방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면서 행사를 진행했다.

 

 

 

 

 

정차모 기자 (jcm5429@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